업체가 아니라 매니저를 찾는 곳, VIP건마
마사지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선호하는 관리사(매니저) 분들이 있기 마련인데요.
이건 업체와 관련 없이 관리사와 본인의 궁합이 얼마나 맞는지에 대한 여부라서 아무리 신뢰할 만 하고 좋은 업소라 하더라도
그간 이용하던 관리사 분이 없어지면 이용 안 하게 되는 것도 사실일 것 같습니다.
마사지 업체 소개 사이트 중에서 특이하게 업체가 아니라 매니저 분들을 중심으로 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.
VIP건마라는 사이트입니다.
https://vipgunma.com
여러 다른 마사지 소개 사이트와 같이 VIP건마도 여러 업체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.
특이한 점은 이 사이트의 온갖 후기, 리뷰 등을 보면 업체에 대한 것보다도 매니저 분들에 대한 게 훨씬 많다는 거에요.
'혹시 ** 매니저 어디 갔는지 아시나요?' '** 매니저 너무 그리워요' 등 매니저를 찾는 후기글들이 많아서 좀 의아할 정도입니다.
그런데 사실 그게 정상이긴 해요.
마사지는 개인과 개인 간 서로 소통과 접촉이 중요한 만큼 업체가 아무리 좋고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
역시 관리사, 즉 매니저 분들과의 호흡이 맞지 않으면 만족스럽지 않은 게 다행인데요.
그래서 역시나 단골 매니저를 찾고 또 다시 찾게 되는 게 정상이긴 합니다.
다시 말씀 드리지만 VIP건마가 특이한 점은 추천 시스템이 업체가 아닌 매니저가 중심이라는 점이에요.
그게 참 신기해요. ㅎㅎ
물론 아직 단골 매니저가 없거나 새로운 곳을 찾고 싶은 분들을 위한 여러 검색 시스템도 있습니다.
그런 점에서 나름 경쟁력이 있는 마사지 소개 사이트, VIP건마입니다.